여성성인용품 FUNDAMENTALS EXPLAINED

여성성인용품 Fundamentals Explained

여성성인용품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미국 커플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이자 섹슈얼 헬스 케어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유지한 위바이브는 이년 전 세기의 발명품이라 불리우는 우머나이저 본사와 합병하며 와우테크그룹으로 새롭게 태어나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그 입지를 강화하기도 했다. 

근육통으로 피곤한 상태로 집에 늦게 도착했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커플바이브 위바이브는 모든 여성에게 맞출수 있도록 매우 유연하게 설계되어 있다.

신기해서 한동안 시간 여유가 생길 때마다 시도했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응용력도 생겼다. 먼저 클리토리스 전용 제품으로 클리토리스부터 자극해 몸의 흥분을 끌어올린 다음, 삽입형 바이브레이터를 순차적으로 사용하는 것. 손으로 애무하는 시간이 짧아도 단시간에 흥분에 도달할 수 있는 내 나름의 경제적인 방법이었다.

페로몬이 함유되어 이성을 유혹, 흥분 시킨다고 하지만 효과는 증명되지 않았다.

에이티니 배꼽 잡을 준비하고 들어오세요? 코뷰라가 뭔데! 지수가 알려줌

레로의 로키보다 조금 작고 저렴한 헬릭스 전립선 마사지 기구로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 상상할 수 있는 여지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이어폰을 끼고 포르노를 틀어보자. 화면은 절대 보지 않아야 한다. 눈을 감고 에로틱한 소리의 향연을 그저 즐기면 된다.

이제 진동을 켜볼 차례. 처음엔 클리토리스 부분의 진동만 켜고, 시간 차이를 두고 삽입형 부분의 진동까지 켰다. 몸속에서 생소한 물질이 이리저리 움직이는 통에 몸이 달달 떨려오기 시작했다. 자극은 생각보다 강렬했고, 바이브레이터가 섹스토이 진동할 때마다 내 질 속을 다양하게 훑어가는 기분이었다. 그렇게 몇 차례가 지나자 섹스토이 어느 순간 미친 듯 흥분이 차올랐다. 성감대를 제대로 딱 찌른 것일까. 질이 미친 듯이 수축했고 진동이 계속되자 어느 순간 강렬한 섹스토이 감정이 몰려왔다. 오르가슴에 닿은 것이다. 세상에, 이렇게나 쉽고 간편하게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다니. 브라보 마이 라이프다.

전립선 겅강과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 위바이브 벡터

한 친구가 섹스 토이를 선물 받았는데 요즘 것은 기능이 너무 좋더라고 말했다. 더 충격적인 건 그 주제로 친구들이 한참 동안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는 것.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섹스 토이를 사용하고 있었던 커플용 성인용품 것이다. 그런 걸 사용하는 게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니구나. 문득 평생 한 번도 섹스 토이를 시도할 생각조차 해본 적 없는 단조롭고 메마른 내 섹스 라이프가 조금 가여워졌다.

컬러는 코랄컬러로 단일색상입니다! 고민없이 한번에 선택이 가능하겠네요

다만 최근 사업을 접어야 할지 심각하게 고민 중이라고 한다. 그는 "어린 나이에 시작한 사업이라 이런저런 도움 좀 얻고자 자영업자 카페에 가입했는데 '성인용품 가게 하면 안 부끄럽냐?' 등 악플과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운 커플용 성인용품 욕을 쪽지로 받았다"고 토로했다.

또, 터치바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강약 조절이 매우매우매우 섬세한 편이에요.

Report this page